키움증권 고객확인 재수행 방법 꼭 해야되나요? 피싱은 아니죠?
키움증권에서 고객확인 재수행 메시지를 받으신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고객확인 재수행을 하지 않고 기간이 경과시 출금, 대출 등 뱅킹업무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키움증권 고객확인 재수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움증권 고객확인 재수행 방법
우선 키움증권 어플인 영웅문S# 어플을 실행합니다.
첫 화면에서 메뉴 ⇒ 뱅킹/업무 ⇒ 고객정보로 들어가주세요.
어플 하단에서 고객확인등록 메뉴를 찾아 들어갑니다.
고객확인 등록 메뉴에 진입하여 필요한 준비물을 준비해주세요.
준비물은 본인명의 휴대폰, 주민등록증 이나 운전면허증, 키움증권계좌 와 비밀번호 입니다.
이름과 주민번호, 휴대번호를 입력후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
그 이후 신분증을 촬영하여 주세요. 신분증 촬영시 신분증에 전등 빛이 반사되지 않게 해야하고 어두운 배경에서 찍어야 인식이 잘 됩니다.
이후 키움증권 계좌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무리로 거래목적 – 집금거래목적 아님을 체크해 주시면 키움증권 고객확인 재수행이 마치게 됩니다.
고객확인 재수행 문자를 스미싱이나 피싱으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시지만 꼭 해야하는 절차이므로 방법을 꼭 검색하신후 실행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