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수 더 그레이 출연진 등장인물 원작 무료 다시보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가 공개됬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일본의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입니다. 정확히는 한국 배경의 ‘스핀오프’ 작품입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출연진과 무료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다시보기는 글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기생수 더 그레이는 4월 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입니다. 원작인 만화 ‘기생수’는 1988년 시작된 SF장르의 만화입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출연진
기생수 더 그레이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소니 / 정수인역
95년 10월 19일생. 고등학교 졸업 후 알마트 캐셔로 근무 중이다.
본작의 주인공으로 부모에게 버림받은 고아이자 온갖 불행은 다 가진 여성. 오늘도 불행은 그녀를 놓아주지 않는 것인지 진상 손님이 하필이면 그녀의 라인으로 줄을 서는 바람에 결국 한바탕 말싸움을 벌이고 만다. 하루 일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타고 퇴근하던 중 말싸움에 앙심을 품은 그 진상 손님이 차로 따라 붙게 되고, 분풀이를 위해 수인을 뒤에서 들이받은 후 칼로 수차례 찔러 공격하기 시작한다.
겨우겨우 뿌리치고 수풀 속으로 도망치지만 이내 쓰러지고, 이대로라면 목숨을 잃을 판국에 때마침 근처에 떨어진 기생생물 유충이 포자를 깨고 기어나와 수인의 귀 속으로 파고 들어간다. 하지만 이미 치명상을 입은 수인은 죽기 직전의 상황이었기 때문에 이 기생생물은 자신이 생존하려면 숙주를 치료할 수 밖에 없다고 판단하였고, 그렇게 수인의 상처를 치료하다가 골든타임을 놓쳐 그녀의 오른쪽 얼굴에 반만 기생하게 된다.
정수인의 경우 오른쪽 뇌까지 기생생물이 위치했기 때문인지 하이디와 동시에 대화를 할 수 없고 하이디가 육체를 차지하면 정수인은 잠에 든 것처럼 의식불명 상태에 빠진다. 반대로 정수인이 육체를 차지하고 있을 때 하이디는 그 안에 잠들어 있지만 정수인을 통해 외부 상황을 모두 인지할 수 있다. 정수인이 위험에 빠지면 곧바로 육체를 차지하고 지켜줄 수 있는 이유.
모든 일이 마무리 된 후 편의점 알바생으로 살아가던 도중 설강우에게 더 그레이 팀 합류 제안을 받게 된다.
이즈미 신이치의 포지션이 아닌, 아예 별개의 오리지널 캐릭터이다.
구교환 / 설강우역
88년 4월 12일생. 폭력 전과 2범의 영등포 조폭 조직 ‘망나니파’의 일원이다.
삼남매 중 둘째로 아픈 누나와 착한 여동생이 있다. 돈을 벌겠다고 서울로 올라왔지만 믿을 건 학창시절 써본 주먹이 다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조직으로 흘러들어간 밑바닥 인생이다. 알력 싸움 중인 영등포파의 간부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도망자 생활을 하던 도중 자신도 모르는 새에 망나니파는 영등포파와 화해를 시도하고, 그 대가로 강우의 목숨을 걸어버렸다. 조직에게 배신당했다는 사실은 꿈에도 모른 채 고향으로 돌아가 살길을 모색해보지만, 이미 일대는 영등포파와 자신을 팔아넘긴 조직원들만 있을 뿐이다.
고향 집 역시 아픈 누나는 뭔가 더 이상해져있었고, 소중히 여기는 여동생은 행방조차 알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지며 강우의 인생은 그렇게 버리는 패로 끝인가 싶었지만, 수상해보이는 누나의 뒤를 캐다 수인을 만나게 되면서 강우는 알 수 없는 일에 휘말리기 시작한다. 수인조차 자각하지 못한 기생생물을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사람으로, 수인의 기생생물에게 ‘하이디’ 란 이름을 지어준 장본인이다.
최종화에서 준경의 스카웃으로 더 그레이 팀에 들어가게 된다.
역시 겹치는 포지션이 원작에는 없던 오리지널 캐릭터이다.
이정현 / 최준경역
경찰청 위기관리센터 더 그레이 타격팀장. 기생생물을 향해 박멸해야 할 해충이자 바이러스라고 지칭하는 모습은 원작의 야마기시 중령을 연상케하는 인물이다.
기생생물을 잡는데 혈안이 되어있는 더 그레이 팀의 팀장으로, 기생생물들을 진심을 다해 증오하며 보이는 족족 없애려 한다. 누군가가 ‘겉으로 보기엔 일단 인간이니 과격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좀 그렇지 않느냐’는 식의 물러터진 소리를 내뱉으면 이내 감정이 격해져서 광기 어린 서늘함을 보여주는 보통이 아닌 여자. 이러는 이유는 인물 소개에도 나와있듯이 기생생물에 의해 남편을 잃었기 때문이다.
과거 기생생물의 포자가 떨어지던 날, 준경은 남편과 함께 대형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주차비용으로 영수증을 받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되고, 그 사이 기생생물이 남편의 몸을 차지하여 주변 사람들을 닥치는 대로 학살하기 시작했다. 믿기지 않는 상황에 스스로 남편에게 걸어가 뭐하는 거냐며 말을 걸어보지만, 이미 남편이 아니었던 이 ‘생물’은 준경을 향해 칼날을 휘둘렀고 이 공격으로 준경의 오른쪽 귀가 절단되고 말았다. 그럼에도 마트의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간신히 냉정을 되찾은 준경은 다행히 기생생물을 정육코너 냉동창고 안에 가두어 생포하는 데는 성공했으나 더이상 남편이 아닌 괴생물체를 보며 미어오는 가슴을 부여잡을 수 밖에 없었다.
그 사건 이후 기생생물이라면 모조리 ‘사냥’해 박멸해야 한다는 일종의 복수심에 사로잡히게 되었으며, 기생생물을 실험하여 알게된 정보 – 기생생물끼리는 뇌파를 통해 서로를 인식할 수 있다 – 를 통해 남편이었던 기생생물에게 특수 장치를 씌워 자신의 ‘사냥개’이자 신호기로 이용하고 있다. 귀가 잘렸기 때문에 항상 오른쪽 머리를 늘어뜨려 감추고 다닌다.
팀장이 되기 전에도 이미 프로파일러이자 경찰대 교수로서 명성이 높았던 모양으로, 그녀의 저서에 강원석 형사가 사인을 부탁할 정도.
기생수 타격대의 지휘관 이라는 점에선 야마기시 중령와 비슷한 포지션이다.
권해요 / 김철민역
충남남일경찰서 강력3팀장.
아내와 아들을 필리핀에 보낸 3년차 기러기 아빠로 수인의 과거사를 알고 있어 그녀를 끝까지 보호하려고 한다. 수인에게는 아버지 같은 존재이다.
준경이 수인의 정체를 눈치채고 수인을 사냥하려하자 이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역부족이었던 탓에 수인은 그레이 팀에게 생포당해 꼼짝없이 생체실험을 당할 위기에 처한다. 이를 막기 위해 양아치 강우에게 부탁해 수인을 빼돌리려하지만 계획은 실패로 돌아가고 만다.
수인을 서울로 압송하는 후송차량을 쫓아가던 중 교각 위에서 그레이 팀과 기생생물들간의 대규모 전투가 벌어지고 그 틈에 강우가 수인을 탈출시켜 도망친다. 이를 본 철민 역시 급히 수인을 따라가려 하나 옆자리엔 부역자 원석이 함께하고 있었다. 끝내는 수인을 따라가는 척 철민을 혁주에게로 납치한 원석에게 배신당해 혁주의 기생생물에게 머리가 잘리고 수인의 눈앞에서 기생생물의 새 숙주가 되고 만다.
김인권 / 강원석역
충남남일경찰서 강력3팀 형사(경사).
새진교회 신도이자 철민의 후배로 철민과 함께 기생생물 수사를 담당하고 있다.
기생생물 편에 선 부역자이다. 심지어 경찰들의 정보를 기생생물들에게 알려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그레이 팀이 데리고 다니는 ‘사냥개’이자 준경의 남편이었던 기생생물도 죽여버린 데다 끝내는 선배인 철민까지 혁주의 기생생물에게 새로운 숙주로 바치고야 마는 인물.
이후 혁주의 기생생물의 최종 계획에 동참해 국회의원이 되려는 욕망을 이루려 했지만 부역자의 말로가 그러하듯, 원석도 급하게 몸이 필요해진 혁주의 기생생물에게 배신당해 목이 잘리고 새로운 숙주가 되는 대가를 치르게 된다.
기생생물 편에 선 인간이라는 점에선 히로카와 다케시와 비슷한 포지션이다.
기생수 더 그레이 다시보기
기생수 더 그레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기생수 원작 보러가기
아래 링크에서는 기생수 원작 애니메이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다시보기도 제공됩니다.